바다갈때코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뭘봐 조회 3회 작성일 2021-11-30 18:10:22 댓글 0

본문

[158cm 룩북] 찐여름코디 왕창 가져왔어요 !!!! 종강한사람, 놀러가는 사람, 휴가낸 사람 다모여 !! 휴양지룩 ,찐여름 코디 꽉꽉 담아왔습니다 !!!!!!!/썸머무드

마켓 소식은 인스타그램에서 제일 빨라요 !
블로그 이웃추가하시면 오픈할때 알람가요 !!

문의도 디엠이 젤 빨라요 !
유튜브댓글은 확인이 늦어요 ㅜㅜㅜ

재진행도 꾸준히 하니깐 늦게 보셔도 문의주세요 !

블로그마켓 주소
https://blog.naver.com/ghkdeksdud

단영이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different_other/
뚫뙳홇뙗딿 : 와 코디보고 완전 소름돋았어요 너무 다 이뻐요.ㅜㅜㅠ....ㅠㅠ 일욜에 바다가는데 진짜 많은 도움됐어요 감사합니다!♡♡
makeme : 단영님 다음 마켓에서도 이미 마켓에서 진행했던 옷들을 활용한 거 있으면 좋을 것 같아유>< 이번처럼요!!
29WA25지인영 : 단영님 유튜브 존버타서 지금 몇번째 보고 있어용!!오늘 플리마켓에서 산거 또 왔는데 너무이뻐오ㅠㅠㅠ무료나눔도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이쁜 원피스 잘 입겠습니당
준하 : 진짜 너무 이쁘고 알차용❤️ 응원할게용☺️
Ny K : 이제 구매 못하는겅가요 ㅜㅜㅜㅜ
이런 영상을 이제야 보다니 ,,,,ㅜㅜ
언니 스타일이랑 옷들이랑 영상스타일도 너무 맘에들고 좋아서 구독햇서요 ㅎㅎㅎㅎ 아 인스타랑 블로그도 팔로우햇서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 옷잇으면 저도 구매하고싶어용 ٩(๑>∀<๑)۶

여친짤 건지는 인스타 감성 룩북 ㅣspring fashion look bookㅣ데이트룩ㅣ꾸안꾸룩ㅣ벚꽃놀이룩ㅣ일주일코디ㅣ개강룩ㅣ봄코디ㅣ여자룩북ㅣ옷입히기ㅣ쇼핑몰ㅣ

안녕하세요! 은비입니다
오늘은 여친짤 건지는 인스타 갬성의 예쁜 옷들로 룩북 준비했어요.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
앞으로 다양한 영상으로 찾아뵐게요!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

[model size]
Height : 158cm
Weight : 44 kg
Tops : 44size
Bottom : 26inch

✔️LOOK 01
[dress] 뉴트로 플라워 미니 원피스
https://bit.ly/3a9ycSg
[shoes] 여리 스키니 앵클부츠
https://bit.ly/2T5CtAr

✔️LOOK 02
[outer] 시그니처 컷팅 크롭 야상(2color)
https://bit.ly/2T3Od6C
[top] 데일리유 찰랑 유넥 반팔티(5color)
https://bit.ly/2uGkJlY
[bottom] 엣지 일자 데님 팬츠
https://bit.ly/2whm5np
[bag] 만능 데일리 버킷백
https://bit.ly/2TmeNqt

✔️LOOK 03
[top] 밀크메론 브이넥 크롭 니트(2color)
https://bit.ly/2Vw3i2q
[bottom] 마들렌 하이웨스트 일자 팬츠
https://bit.ly/38cCcQM

✔️LOOK 04
[top] 체크 트위드 브이넥 가디건(2color)
https://bit.ly/3ckXz5J
[skirt] 여신 플리츠 롱스커트(14color)
https://bit.ly/2Vw6fzY

✔️LOOK 05
[top] 리본 스퀘어 캉캉 블라우스 (2color)
https://bit.ly/39q4toi
[bottom] 클로드 워싱 슬림 일자팬츠
https://bit.ly/2VLdape

✔️LOOK 06
[top] 그랑드 벌룬 프릴 블라우스
https://bit.ly/2T3B9hs
[skirt] 샤틴 플레어 롱스커트 (2color)
https://bit.ly/3a8LSgr

✔️LOOK 07
[outer]시그니처 컷팅 크롭 야상(2color)
https://bit.ly/2T3Od6C
[dress]썸바디 매듭 꼬임 롱원피스
https://bit.ly/2uHz8yk


insta : http://www.instagram.com/eunbi_mixb
shopping mall : http://www.mix-b.co.kr
mail : 1004eunbii@naver.com

#여자룩북 #옷입히기 #봄코디 #데이트룩 #개강룩 #출근룩 #꾸안꾸룩 #여자쇼핑몰
여친짤 건지는 인스타 감성 룩북 ㅣspring fashion look bookㅣ데이트룩ㅣ꾸안꾸룩ㅣ벚꽃놀이룩ㅣ일주일코디ㅣ개강룩ㅣ봄코디ㅣ여자룩북ㅣ옷입히기ㅣ쇼핑몰ㅣ
Jashy Janca Estoque : I love the music, it suits your video very well! This look book is the first look book video that i watched that actually used a music with lyrics. I was enjoying the music at the same time adoring your outfits ♡
TonyGuitar&SelfHelp : Love your style, what a great fashion lookbook!
kim friday : 시원시원하게 벗어던지고 갈아입는거 너무 머쪄용 ㅋㅋㅋㅋㅋㅋ 옷두 다 어쩜 이리 이쁜가요
Arya Srest : Her fashion sense is litrally lit
Michelle Schweetz : Soy mexicana pero enserio adoro sus outfits :3 son tan perfectos

초등학생 중학생 패평 특집 !!! |쩡대 패션평가

#패션 #쩡대 #초중딩 #패션평가

오늘도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 부탁드립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실시간 Live - https://bit.ly/2B9rZcQ
인스타 : https://bit.ly/2YCFPg2
쩡대샵 : https://bit.ly/2BeMmoR
쩡대 브랜드 : http://roundoff.kr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비지니스 메일 : jaeho@style-d.co.kr
컨텐츠 메일 : hotjdh@naver.com
ᄋᄂ : 너무 성숙해보이고 싶어하는 느낌
권아영 : 난 고딩인데도 맨날후드티에 편한바지입고댕김ㅋㅋㅋㅋㅋㅋ
dmd dl : 여름 학원룩 같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코디 영상 올려주세요!!
학원 갈때는 꾸미기도 뭐하고 매번 같은 옷 입기도 뭐하고 제일 애매해서 어려워요..
야미 : 근데 요즘 애들 진짜 어른스럽게 입던데 성인인지 학생인지 모를정도로
슈몽스Shumons : 난 오히려 사복보다
학교 체육복이 세상 편했음ㅋㅋㅋㅋㅋ

... 

#바다갈때코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77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si.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