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근처숙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폰지기 조회 7회 작성일 2022-06-30 01:33:53 댓글 0

본문

가성비 최고 강원도 정선 여행 브이로그 국내 여행지 추천 하이원컨벤션 호캉스 vlog

#강원도여행 #국내여행 #정선여행브이로그

이런 숲 뷰가 1박에 10만원!
거기에 3끼에 커피값까지다해도 10만원이 안된다니
완전 가성비 갑 호캉스 여행아닌가요
하이원 컨벤션 호텔 완전 강추합니당
이 코스만 따라서 여행하시면
가성비 갑 여행 되실꺼에요오 .1
희망요정 빨주노초로기- 퇴사하고 여행 : 영상에 폼폼참이 달린 라탄가방은 하기 링크에서 구매하실수있습니다 :)
https://bit.ly/3wJ5dzy
김은아 : 호텔 뷰 정말 최고네요 ㅠ 힐링되는 숲 뷰 가성비 갑 여행 인정할 만 한것 같아요. 정선 분명히 가봤는데 이 영상보고 정선 다시 즐기러 갔다오고 싶네요. 코로나끝나면 영상 속 일정 참고해서 갔다오고 싶어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자연 속에 사는 인간 : 산촌 사람들 오션뷰 즐기러 바다쪽으로 가는데
산골에도 매력적인 마운틴뷰와 한옥 카페 너무 좋았습니다. 꼭 한 번 체험하고 싶습니다.
동영상도 전문가 수준입니다. 감사합니다.
P7caseo : 오션뷰가 최고인 줄 알았는데, 이런 통창의 숲뷰도 최고네요! ㅎㅎ 대리만족 하고 갑니다~!
바램 : 와, 티몬 특가로 3년 전 2박에 99000원에 간 기억이. 초고층 뷰 환상에 수영장 무료이용까지 5성급 호텔을 1박 모텔비용인 5만원에 이용했던 기억이.. 거기다 수영장까지.. ㅋㅋㅋㅋ 다시는 이런딜 못 만날 듯.

하이원 리조트(강원랜드) 마운틴 콘도에 머무른다면 이 건물은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합니다! 하이원 리조트 마운틴 스키하우스의 모든 것! 드디어 정리했다!

강원랜드(하이원 리조트)에서 레저 시설을 이용한다면
반드시 이 건물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하이원 리조트를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과 하이원을 이용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제작하였습니다!

마운틴 스키하우스의 모든 것 이 영상 하나면 정리됩니다!

#강원랜드휴장
#마운틴스키하우스
#하이원마운틴콘도

하이원리조트 | 힐콘도 | 그랜드 테이블 뷔페 | 알파인코스터 | 하루종일 알차게 놀 수 있는 정선여행 코스!

#하이원리조트 #정선여행 #힐콘도

정말 오랜만에 동영상을 올렸습니다. 찍어 놓은 것들은 정말 많은데 이제야 조금씩 정리하면서 올리게 되었네요. 부지런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지난 번에 올린 강원도 정선여행 이야기의 뒷편! 하이원리조트 힐콘도 VLOG입니다. 하이원리조트 놀러가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늦가을쯤에 찍은 영상이라는거 참고해두시고요. 현재는 겨울날씨와 코로나 때문에 운영하지 않는 것들도 많을 것이라고 생각하니 꼭 한번 알아보고 놀러가세요!

그럼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앵두네식당 : 진짜 직접 가본것처럼 상세히 설명해주셨네요~

... 

#하이원근처숙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89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si.or.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