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기하프모의고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겟토 조회 6회 작성일 2022-07-11 22:25:58 댓글 0

본문

[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공단기] 2021 이동기 매일영어 하프모의고사, 이렇게 시작하세요!

안녕하세요, 공단기입니다.

영어 1위 이동기 하프모의고사는 수많은 합격생이 함께 했으며,
10년 간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냈습니다.

2021 하프모의고사는 영역별, 난이도별 강화!
시즌제로 한 번 더 업그레이드 됩니다.

2021 합격도 역시, 이동기교수님과 함께 하세요.

▶공단기 이동기 교수님 홈: https://bit.ly/35P5HIA
Karishma : 감사합니다. 선생님
가즈아 : 하프가 ㄹㅇ 좋은 게 영어에 대한 감을 잃지 않음
량이 : 동기쌤 ❤❤
yd : 하프 모고는 교재가 없나요?
ᄋᄋ : 이동기 유일한 무기가 하프인데
하프 계속해야지

[공무원공부법#12]하프모의고사 복습방법/이동기하프/영어노베이스/공무원/초시생

안녕하세요. 쭈미입니다‍♀️

오늘은 하프 모의고사 복습방법이에요!

너무 오랜만에, 굳은 뇌로 하프를 풀려니 힘들었네요...

제 방법이 여러분들께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리고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공무원 #이동기하프 #공무원영어
우스이 : 쭈미님은 저에게 한 줄기의 빛 같은 존재입니다ㅠㅠ 감사해요!!!♡
ᄒ혜지 : 흑 하프풀때마다 시간 너무 오래걸려서 걱정되고 영어자신감도 뚝뚝 떨어지던 중이었는데 영상참고해서 꾸준히 잘 활용해보겠습니다 인강으로하다보니 다른분들이 어떻게 공부하는지 전혀 알 길이 없ㄴ었는데 저만 어렵고오래걸린게 아니라고 알고나니 더 마음이 편해지는거같아요 유익한영상감사해요!!!!
융융 : 쭈미님께서 시험 한달 전부터는 모의고사를 매일 풀라고 하셨는데요! 저도 쭈미님처럼 하프 2회씩으로 푸는데요! 그때에도 이렇게 주말마다? 아니면 그때그때 모든 문장을 해석할까요?? 그리고 매일 모의고사를 치른 것도 일요일에는 하지 않고 복습을 몰아서 할까요???
항상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뚱스뚱스 : 진짜 궁금한 영상만 쏙쏙만드시네요.. 다른유튜버 분들은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해주시지 않으셔서 궁금햤는데 ㅜㅜ 역시 수험생입장을 잘아시네요
암낫넛츠 : 꺄악 마침 하프 풀고 복습 미뤄둔 차에 너무 좋은 영상이네용~~!!!
저 쭈미님처럼 기출문제 제본하려고하는데용~~!! 혹시 틀린것 위주로 회독하실때 어떻게하셧어용??? ㅠㅠㅠ 쭈미님이 3번 회독하셧다는데 보통 기출문제집 한권을 계속 반복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쭈미님음 어떻게 하셧는지 궁그매용 ㅠㅠㅠ

[통키형의 비밀 폴더] EP8 영어공부 개꿀팁! | #그렇게 #공부하지마!

공무원 영어!
아직도 '그냥'문제 풀고 답 맞히고 해설 읽고 끝인가요?


통키가 알려주는 영어공부 개꿀팁! 제발 그렇게 공부하지마~
오늘 다 알려드림

마지막까지 파이팅!
합격이 코앞!!


#공시생​ #공무원영어​ #영어공부법 #합격후기 #공단기​ #이동기​
S HN : 이거 영어 뿐만 아니에요
모든 과목도 마찬가지입니다
진짜임 ㄹㅇ
머리를 써야 잘 외워짐
9kim : 한국사 강쌤이 한 말씀이 생각나네요. 강의만 계속 들으라고하는 강사 조심하라고. 내가 공부해야 내꺼가 된다고
BackStep백수택 : 머리를 쓰라시면서 왜 뼈를 때리세요 ㅠㅠ
모태마름이고싶다 : 내....뼈.....................

... 

#이동기하프모의고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111건 32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si.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