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7 연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타쉽 조회 0회 작성일 2022-01-22 10:35:28 댓글 0

본문

도로에서 보기 힘든 SM7 일반인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잡캐김군입니다.

왜 그랜저, K7은 도로에 널렸는데 SM7은 보기 힘들까요?
어쩌면 그에 대한 해답을 찾은 것 같습니다.
2017년형 SM7 NOVA LPe를 타면서 불편했던 점과
SM7에만 있는 장점을
유튜브 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주변에 타고 다니는 사람이 많이 없어 베일에 쌓인 SM7이 궁금하신 분들과
중고차로 SM7을 생각하고 계신분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도 부족한 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브금정보

1.Song Fredji - Flying High
Follow Artist httpssoundcloud.comfredjimusic
Music Download Link [DayDreamSound] httpsyoutu.besbPTC22Idu0

2.Song Saroche - Look Forward
Follow Artist httpssoundcloud.com8aroche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httpsyoutu.beCrJjtCyBcvk
겐또형사 : 영상을 우연히 잘봤습니다. 저도 최상위 휘발유 모델을 5년차 타고 있네요. 나를 차마다 장단점이 있고 3년정도타면 기능에 익숙해져 불편함이 없죠.새차 처음 타다보면 교체전 헌차에 비해 모든게 생소해서 불편이 많다고 느끼죠.
E-TAN TV : 교통사고로 다리 절단후 현재 말리부 2.0lpg 타고있는데 가스통때문에 트렁크에 휠체어가 안들어가서 sm7 lpg로 바꿀려고 알아보고있는데 자세한 리뷰 감사함다
kkangyo깡요쌤 : 음... 왜많이 안타는지 알 수 있네요..
운전중엔 진짜 엄청 위험 하겠. !!!
트렁크는 손으로 잡아 올려야즄ㅋ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잘 참고하겠어욥☺️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세요 !!
잡캐김군님 화이팅 !!! ☺️
KIM찐크리스탈 :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형 SUV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가성비 최강 대형 세단인건 맞는거 같아요 ㅎ 아주 만족하면서 타고 있습니다 ㅎ
캐드존.도면제작소 : TG 330 SM7 3.5 둘타 몰아봤지만 역시 수십년간 이어져오는 그랜저는 그래도 그랜저였음,, 운전용이성, 각종버튼 위치등등 부품수급 내부인테리어 서비스 정숙성 승차감 등등... TG가 좋았고 절제된 세련미 왜 그랜저가 준대형급에서 무려 30년이상 1등독점을 하는지,, 그이유

@아스티즈 에어플로어 시스템 에코원 SM7 연비가 뚝 떨어지고 출력도 예전만 못 하다면..

#SM7출력향상#SM7연비개선#SM7진동소음감소

@아스티즈 에어플로어 시스템 에코원


안녕하십니까?
전세계 모든 내연기관의 DNA를 바꾸는 통큰 남자 아스티즈 홀딩스 대표 이재욱 입니다.

저희 유투브 영상은 댓글을 열어 놓지 않은 이유가 있습니다. 여러분들  집에 방충망을 치는 이유와 같습니다. 유해한 해충을 차단하기 위함입니다. 비방과 욕설, 장착해 보지도 않고 사기다 라고 중상모략을 일삼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법원이 인정한 기술력입니다. 그래서 댓글 백마디 말보다 진정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엄지척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열어 놓지 않은 것 양해 부탁드립니다.

세상에 그런게 어딨어? 왜 자동차 메이커는 안해?
자동차 산업은 100년이란 시간동안 변화가 없고 내연기관의 DNA를 바꾸는 신기술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출력,연비를 상승시키고 매연을 감소시키고 진동과 소음을 현저히 내릴 수 있는 신기술이 전세계 최초로 개발 되었기 때문에 수많은 논란의 중심에 서있는 것이죠!

눈으로 보여줘도 믿지 못 하는 세상에 살면서 그래도 믿고 찾아 오시는 고객이 1만3천명이 넘었습니다. 이것이 사기라면 5년이라는 세월을 버티지 못 하였을 것입니다.

그동안 효과 없는 제품이라는 무성한 소문들 속에서 최종적으로 31.33% 연비가 향상되었다는 법원의 판결문을 받았으며 법원  감정평가서까지 받아 수 많은 논란을 종식 시켰습니다.

믿던 믿지 못 하던 그것은 여러분의 자유입니다.
연비를 아끼고 출력을 올리고 진동과 소음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지않고 매연으로부터 영원히 해방되시길 원하는 분께선 방문해 주시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장착차량종목은 오토바이에서 선박까지..

르노삼성 SM7 2.5 V6 RE 시승기(RenaultSamsung SM7 2.5 V6 Test drive) - 2017.04.04

르노삼성 전 차종 시승회에서 아주 오랜만에 SM7을, 2.5 V6는 처음 타봤습니다. SM7은 확실히 안팎으로 오래된 차라는 분위기가 물씬하지만 국내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는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회전에서도 조용하고 주행 중에도 방음이 잘 된 편입니다. 하체도 포근합니다. 많은 판매는 아니지만 꾸준하게 수요가 있는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2열의 레그룸이 넉넉한 것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동력 성능은 실용영역에서는 만족할 만한 수준입니다. 초기 반응이 좋아서 운전의 편의성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속하면 초기 반응 대비 동력 성능이 인상적이지는 않습니다. 0→200km/h로 끊어서 보면 쏘나타 뉴 라이즈 2.0과 비슷합니다. 변속기는 하체처럼 부드러운 편이고, 고속 안정성이나 회전 성능에서는 좋은 점수를 주기 힘듭니다.
르노삼성 SM7 2.5 V6 RE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95×1,870×1,480mm, 2,810mm
엔진 2,495cc V6 가솔린
최고 출력 190마력/6,000 rpm
최대 토크 24.8kg.m/4,400 rpm
변속기 6단 자동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타이어 225/45R18 한국타이어 옵티모 H431
공차중량 1,635kg
복합 연비 리터당 10.2km(도심 8.9km, 12.2km)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엠군 채널 http://www.mgoon.com/ko/ch/sangkihan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해든해밀 : 언제나 한기자님의 시승기 감사하게 잘 보고 있습니다. ^^SM7은 풍절함이 꽤 큰 것 같네요.;;
ootamanabu : 정말 제대로 테스트 드라이브 해주시니 감사해요~ 특히 후반에 비명 소리 날정도의 테스트 운전을 해주는건 차의 한계점을 보여주는건데 왠만한
시승기에서는 이를 못하거든요.
이 분은 이부분을 보여주니 차의 장단점을 보여줘서 정말 멋집니다.
마이크도 좋은지 제대로 엔진사운드도 들려주네요...
6기통 닛산 사운드~~!
코너의 평균이하란 점 잘 이해되요. 시승기를 해준다면 모든 차의 한계점까지는 해줘야
차들의 장단점이 보이니 도움되네요..
왠만한 등록 안하는데 선생님것은 발음도 개인적 생각도 삼가하면서 객관적이라 좋고 사투리 없고
아주 표준적이라 너무 좋게 들었습니다.
늘 일본, 미국 영국 사이트에서 시승기 보는데
선생님은 아마도 수준봐서 글로벌 드러이버 틀림없네요 !!
서보상 : sm7 노바 차량 3개월 정도 운행 했었는데 회전질감, 엔진음은 상당히 인상적이었네요.
석마니 : 코너링 상태가 진짜 ㄷㄷ 하네요. . . 그리고 실내가 진짜 안습수준인거같아요 고생하셨어요^^
고려인-좀비 : 시대를 앞서간 차로군요. 5030 시대 이제는 저속토크와 정숙성이 최고지요 ㅎㅎ

... 

#sm7 연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30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si.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