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레탄폼판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동짜몽 조회 15회 작성일 2022-05-19 14:29:10 댓글 0

본문

우레탄폼 사용방법

우레탄폼으로 창문틀 문틀 시공하기
김혜경 : 영상 잘 봤습니다. 혹시 싱크대 상부장과 부착 벽면 사이의 살짝 뜬 공간에도 폼공사 가능할까요? 틈새가 좁아서 폼을 쏘는 게 쉽진 않을 것 같은데 그 사이로 벌레가 드나드는 통로가 있는 거 같아서 셀프로 메우고 싶어서요.
굳으면서 부푸는 걸로 아는데 부푸는 힘 때문에 상부장이 떨어질 염려는 없는지 궁금합니다
Byc : 잘봤습니다~~ 시공할때 폼 층층마다 물을 잘뿌려주시면 단열 효과가 훨씬 좋아져요~~ 물론 현장에서는 현실적인 조건상 힘들겠지만, diy로 단열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ㅎㅎ
그리고 중국 애들꺼 보다는 한국에서 B2 B1 제품들 쓰시면 화재 걱정도 덜할듯 하네요.
이진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헤비와인 : 감사합니다.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수산프로 : 사장님 판넬이 녹이 많이 쓸어서 하부 판넬 절단후 스텐판으로 직각으로 덧댈라고 하는데요..두명이 스텐판을 잡은후 폼 도포하면 원하는 위치로 붙을까요? 아니면 폼의 팽창으로 잡고 있는 스텐판이 앞으로 밀릴까요?

[제품설명]우레탄폼의 종류! 어디까지 알고계세요?

[철물점TV몰]
https://m.smartstore.naver.com/ush
테니스 서브 아카데미 Tennis Serve Academy : 다양한 좋은 제품의 제품 설명 아주 좋았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녹치 : 우레탄폼은 습식으로 알고있습니다
폼 표면에 설명서 잘읽어 보시면
다 나와있습니다! 하여 도포하기전 스프레이같은걸로 물을 뿌리고 폼 도포후 표면에도 물을 좀씩 뿌린다면
경화가 상당히 빨리진행됩니다
그래서 비오는 날에 훨씬더 빨리굳지요!

P.s 실리콘에 이어 우레탄까지!
정말 좋은 영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실리콘영상 노딱 잘해결되셨는지 궁금합니다
여운 : 혹 칠하는 단열재 같은것도 있나요? 스프레이처럼 뿌려서 바르는 형태 또는 단열페인트? 같은거..
있다면 추천부탁드려요
류인선 : 리뷰하신것마다 사려다보니 지갑이 얇아지네요. 그래도 유용한 정보와 저렴이 판매하셔서 감사드립니다. 질문이 있는데 시멘트가 깨져서 물이 계속 흘러나오는 부분은 막을방법이 있을까요? 대충 메꾸고 시멘트에 급결을 바르고 작업해도 밀려서 떨어지네요..
상철이 : 화장실 천청소음방지용으로 콘크리트 와 배관에 사용할 수 있는지요 ???

우레탄폼 소개 및 사용방법!! 클리너사용시 주의점과 처리방법!! 초보자편How to use Korea Urethane Foam Adapter Gun Cleaner

#우레탄폼 #클리너 #형제PVC철물
형제PVC철물 : http://naver.me/5ZTi59nS
클리너 우레탄폼(건용 어뎁터용)

스마트스토어링크
Andrew J : 영상 잘 봤습니다 :D 주택인데 외벽을 황토벽돌로 했더니 시간 지나고 나서 점점 떨어지더라구요. 심지어 샷시 테두리?부분도 떨어져서 보니 안에 폼은 들어있는데 좀 삭았더라구요.(만지면 부스러집니다) 그래서 위에 우레탄폼으로 덧칠하고 시멘트 섞은 황토로 샷시 테두리를 마감하려는데 괜찮을까요?
아니면 안에 폼을 쏘고 실리콘으로 마감하는게 나을련지요?
내 친구보거스 : 양질의 영상 너무 감사합니다. 잘 봤습니다.
일회용 스트로우랑 영상에서 나오는 기성품 폼건이랑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예를들면 어떤게 더 초보가 쓰기 좋다,작업성이 좋다 이런게 있을까요?
(저는 폼 한번도 안쏴본 초보입니다)
아좋타 : 영상 잘 봤습니다. 그런데 질문하나 해도 될까요? 우레탄 폼 작업전에 투명한 액체를 뿌리는데 무얼 뿌리는건가요?
수산프로 : 안녕하세요..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제품에는 습식이라는 문구는 없습니다..다만 사용 설명에 스프레이로 물을 뿌리면 경화에 더 좋은 성질을 갖는다고 기술 되어있습니다..ㅠ.. 유성 제품인걸로 아는데 수분이 있는곳에 도포해도 상관 없을까요?

... 

#우레탄폼판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69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si.or.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