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레이저제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트로이목마 조회 2회 작성일 2021-11-30 18:25:29 댓글 0

본문

브라질리언 레이저제모 10회했더니..!

레이저제모 진짜 너무 좋은데 외않해요?

#레이저제모 #브라질리언 #브라질리언제모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봄에 듣기좋은 BGM 모음 -

스라테티션Slathetician : ♥️자주묻는질문♥️
지난번 영상과 이번 영상에서 이미 설명드린 정보를 또 여쭤보시면 답변드리지 않아요
이전영상:


Q. 어떤 레이저기기 사용하나요?
A. 홈케어기기가 아닌 피부과, 메디컬스파에서 사용하는 Viora IPL기기 사용중입니다. 영상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기기보다는 시술자의 알맞은 에너지설정에 따라 효과가 달라요!

Q. 어떤 레이저제모기기를 추천하나요?
A. 레이저제모 전문기기를 사용하면 가장 좋겠지만 정말 기계는 상관이 없으니 싸고 잘해주는곳으로 가세요.

Q. 홈케어레이저기기 추천해주세요.
A. 저라면 그냥 짧고 굵게 피부과가서 확실하게 받을것 같아요. 홈케어기기는 아무래도 출력이 약하기 때문에 이왕 하실거 확실하게 끝내세요.

Q.레이저제모 가격?
A. 나라별, 지역별 피부과마다 가격이 다르겠지만 저희 스파에서는 1회 $180받고 있고 패키지 구매시 20%까지 할인해드리고 있습니다.

Q. 어디에 위치한 스파인가요?
A. 제가 운영하는 미국 콜로라도에 위치한 Medical Spa of Aurora입니다!

Q. 아픈가요?
A. 왁싱과 비교해서 1/10정도의 아픔이고, 고무줄총으로 맞는 느낌입니다. 진짜 안아파요!
YoonJung Roh : ㅋㅋㅋㅋ히틀렄ㅋㅋㅋㅋㅋㅋㅋ 끊어논 왁싱 다하고 겨울부터 레이저 준비해봐야겠어요ㅋㅋㅋ 히틀러 넘 웃겨요ㅋㅋㅋㅋ
KARIŞIK OYUNCU : 화려화 맛도 좋고 효과도 대박이네요ㅋㅋㅋ 무조건 재구매각입니다
채이일상튜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그코드진짜잘맞아요 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ayfun Kildiş : 화려화 벌써 두번째 구매네요 ㅋㅋ 하루 한병 간편하게 마시니깐 너무 편하고 효과도 짱입니다

의사가 말하는 레이저 제모 부작용 l 츄발라

#제모#레이저제모#츄발라
츄발라Chuvalla : 궁금하신건 언제나 댓글로!
인스타 : hannalina_
www.cvlklinik.com
기가지니 : 제모의 계절이 오구 있어서 가장 먼저 언니영상 찾아보러 왔슴다.. 궁금한 것만 콕 집어 빠르게 알려줘서 넘 좋아요 ㅠㅠ♡︎ 마포쪽 갈 때 꼭 언니 카페도 병원도 갈꺼에요!!!!!!!!
끼룩 : 아 진짜 이언니 너무 대박이다 우연히 다이어트 탄수화물 억제 젤리 후기 찾아볼라고 검색했는데 언니가 팩트로 때리는 영상 보고 사려는 맘 접었자너...그리구 바로 영상 다 찾아보고 구독 누르고 흰강낭콩 결제하고....여기까지 왔네요
사랑해요 진짜 ㅜㅜ 구독자 팍팍 늘어야 하는거 아니에요?? 채널 너무 유익해 ㅠㅠ 이제 인스타 팔로우 누르러 가용❤️❤️
d d : 1:15 다이오드
2:03 아포지
2:49 엔디아그
3:43 레이저제모는 영구제모가 아니다
4:06 레이저제모의 원리 설명
5:23 5회 이상 시술시 제거되는 털의 양
5:58 [부작용1] 색소침착이 생길 수 있는 이유
6:43 [부작용2] 모낭염이 생길 수 있는 이유
혜지 : 요점정리 ㅈㄴ 잘해주는 쌤같앜ㅋㅋㅋㅋㅋㅋㅋ 우리한테 물어보고 우리가 답하기 전에 자기가 답하고 넘어가는 일타강사

레이저 제모 전신 다 받아본 후기.SSUL (가격, 원리, 효과, 후기)

*초반에는 시술 영상, 그 이후부터 설명 영상입니다!*

안녕하세요 모쨩입니다 :-)

7월 말! 여름의 한 가운데에 있습니다ㅎㅎ
여름이라 그런지 다들 반팔, 반바지 많이들 입으시는데요~
짧은 옷을 입게 되면서 아무래도 레이저 제모에 대한 질문이 많이 들어왔어요!

그래서 제가 팔 하완, 팔 상완, 종아리, 무릎, 허벅지, 얼굴 솜털, 겨드랑이 등등!!
레이저 제모를 받아본 경험을 바탕으로 레이저 영구제모의
효과와 비용, 통증, 병원 잘 고르는법까지 소개할게요 :-)
레이저 영구제모라고 다 같은 효과가 나는 건 아니에요!!
누가 시술하느냐, 어떤 장비로 시술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완전 다르더라구요ㅠㅠ

그동안 레이저 영구제모에 대해 궁금하셨다면
오늘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촬영 협조해주신 곳은 "닥터쁘띠의원 홍대점"입니다!
홈페이지☞ https://www.doctorpetit09.com/
카카오 플친☞ https://pf.kakao.com/_XxgXUxb

#레이저제모 #레이저제모가격 #레이저제모원리
디셰니 [Dishhenny] : 몸에 털이 많은 편이라 나중에 레이저 제모라도 받아볼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후기 자세하게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
혹시 레이저 제모 몇 번 정도 해야 털이 완전히 없어질까요..? 또 레이저 제모 받으면 털이 완전히 없어지나요?
MJ : 오늘도 영상 너무 잘봤어요~~
라온 : 모쨩님!!! 늘 알아듣기 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 제모.. 여자들은 365일 늘 고민하는듯..ㅠ
YJ :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용 :)
Boldmori : ㅋㅋㅋ 이번 영상 유독 신나보이시는건 기분탓일까요???❤ 거의 전문분야 수준인데요????

... 

#일산레이저제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6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si.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